“하드 캡”은 2011년 전미 농구 협회 선수 폐쇄의 원인입니다.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2011년은 농구 팬들에게 힘든 해입니다. 플레이어 잠금이 적용되어 아마도 시즌의 절반을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구단주들은 왜 플레이어 잠금에 의존했나요? 그리고 2011/2012 시즌을 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까?

전미 농구 협회는 194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NBA는 농구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만들어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불행히도 폐쇄는 거의 모든 스포츠의 일부입니다. 소유자가 수백만 달러를 잃은 결과입니다. 믿기 ​​어렵겠지만 NBA는 지난 두 시즌 동안 6억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팀이 소수의 선수에게 수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이것은 소유자가 동의하지 않는 것입니다.

전미농구협회 선수 락다운이란? NBA가 가상농구 모든 운영을 중단했음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게임이 없습니다. 급여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새 시즌은 11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협상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록다운이 Lose-Lose 상황입니까? 우선, 소유자는 이미 돈을 잃고 있습니다. 그러나 NBA에 관련된 유일한 사람들은 아닙니다. 농구 선수는 경기를 하지 않는 경우 급여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NBA에 연루된 많은 일반 사람들도 일 없이 남겨질 것입니다. 농구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 경쟁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폐쇄가 패배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굴복하지 않습니다.

프로농구 선수들이 원하는 것은? 그들은 코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더라도 급여가 하늘 높이 치솟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이전 시즌 동안 소유주가 겪은 3억 달러의 손실이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드 캡을 시행한다는 것은 소규모 팀이 더 경쟁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같은 팀은 싱글 플레이어로부터 1억 달러를 쓸 수 없습니다.

전미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가 흔들렸고, 새 시즌이 재앙이 될 것이 거의 확실하다. 폐쇄는 누구에게나 좋지 않지만 소유자는 이익을보고 싶어하고 굽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의 요구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각 팀이 개별 선수에게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선수의 성과가 현저하게 약탈되는 경우 계약을 깰 수 있습니다.